Since1976
1976년을 시작으로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통영 바다가 키운 소중한 먹거리를 가공하고 유통하는 일로 기업을 일구어왔습니다.
1979년 잠수기 수협 충무지소 중매인 33번을 가입한 이래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통영에서 수산물을 유통해온 삼삼물산은 변함없는 노력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개발을 선도해 왔습니다.
1976년을 시작으로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통영 바다가 키운 소중한 먹거리를 가공하고 유통하는 일로 기업을 일구어왔습니다.
해산물의 신선도는 물의 온도가 생명입니다. 우리 삼삼물산㈜은 완벽한 냉각설비 시설을 갖추어 7℃의 냉각 해수로 가장 신선한 수산물 상태를 유지합니다.
삼삼물산㈜에서 사용하는 모든 가공용수는 200m 이상 먼바다에서 끌어올린 한려수도의 청정해수만을 고집합니다.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도록 식품 안전 위험을 식별하고 통제하여 품질을 보장할 수 있는 글로벌 식품안전경영시스템입니다. 삼삼물산(주)은 엄격한 절차와 현장 점검을 거쳐 2022년 1월 FSSC 22000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식품의 원재료 가공부터 최종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의 각 단계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위해요소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위생관리시스템입니다. 저희 삼삼물산㈜은 2010년 12월 냉동생선, 연체류에 대한 HACCP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삼삼물산㈜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당사 연구소 및 외부 공인기관을 통해 기초적이지만 중요한 검사와 작업자들의 위생수칙 준수 및 설비 위생관리를 통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자 노력합니다.